문의사항

뒤로가기
제목

환불 2

작성자 안려진(ip:)

작성일 2024-02-22

조회 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리얼밀 입니다.

환불처리 건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놓았습니다.

빠른 처리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월 1일에 제품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56500원의 카드 승인이 되고 난 후,

상품 부분 취소를 해서 3만 4천원을 환불 신청했습니다.

지난 문의 결과 카드사를 통해 최소가 되었다며 환불이 되었다고는 하는데 카드 승인이 취소되지도 않았고 문의글에 올린 계좌로 환불금액이 입금되지도 않았습니다.


처리가 늦는 것이겠지하고 기다린게 벌써 2월 말입니다.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받아야겠습니다.


(참조한 사진은 2월 1일에 제가 해당 체크카드를 사용한 기록으로 KCP_4로 56,500원이 차감된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